친절한 견본씨의 잡동사니 월드

728x90

다양한 버그들 중에서도 친구목록이 사라지고 게임이 실행되지 않는 버그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왔습니다.

 

보통의 해결 방법으로는

1. 게임 설정에 들어가서 '전체 복구 시작'을 눌러서 해결한다.

OR

2. 게임을 재설치한다.

 

이 두가지 방법이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저는 전혀!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방법들이었습니다.


 

위 두가지 방법이 아닌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렇게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 '작업관리자'를 켜줍니다.

(ctrl키 + Alt키 + Del키 를 동시에 눌러주세요)

 

 

여기서 Legue of Legends 글씨의 왼쪽 화살표를 누르면 목록이 뜨는데요, 빨간 상자에 있는 곳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해서 '작업끝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두개가 떴을 때, 제일 처음에 있는 것을 '작업끝내기'를 했더니 고쳐지더라구요.

'작업끝내기'를 누르셨다면 게임이 재시작되실 겁니다.

 

 

 

로딩 화면이 뜬 후...(두근두근)

 

 

짜잔! ㅋㅋ 문제해결!!

 

복구하고 다시 깔고 하면 시간도 잡아먹고 그랬는데도 안되면 더 짜증나고 할텐데 여러분들은 이 방법대로 해서 문제가 바로 해결되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경험했던 신세계를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당 ㅎㅎ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하고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또봐욘 ('~')/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