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견본씨의 잡동사니 월드

728x90

 

만보기 앱테크를 하는 김에 '발로소득'이라는 어플도 해보자고 생각해서 하게 되었습니다.

몇달 전에 알게 된 어플이지만 인증하는 기능이 귀찮아보여서 슬쩍 넘어갔는데 직접 해보니까 그렇게 어렵거나 까다롭지 않더라구요.

괜찮아보여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미션

일상 생활 속에서 하고 있었던 일과들(일어나기,걷기,물주기,양치,물마시기,책읽기)을 인증하면 포인트를 줍니다.

여기서 꼭 알고 넘어가야할 부분이 있습니다.

 

[일상지원금 시스템]

일상지원금은 매주 3000포인트 지급하구요, 한 미션당 1000포인트를 소모하기 때문에 3개의 미션만 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이 지나면 자동소멸이므로 포인트를 잘 주거나 교환권을 노려보는 것으로 전략을 짤 수 있습니다.

 

[최대소득/고정소득]

말그대로 최대소득 1000포인트는 1000포인트 이하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서 랜덤입니다.

고정소득은 최대 배율은 낮지만 안정적으로 얻어갈 수 있는 포인트죠.

최대소득 1000포인트 미션이 고정소득 600포인트 미션보다 적게 포인트를 줄 수 있다는 말입니다.

 

[인증 시스템]

만보기 같은 경우는 어플 자체적으로 판단하는 시스템이 있어서 만보기 체크하는 동의만 눌러주시면 알아서 측정합니다.

노래 듣기 같은 경우는 미디어 플레이어 아무거나 스크린샷이나 사진을 찍어서 인증하면 됩니다.

실내 적정온도 같은 경우는 인증 버튼은 누른 뒤 카메라로 직접 찍어서 인증해야 합니다.


2. 포인트

 

미션으로 얻은 포인트를 모아서 교환권을 살 수 있어요.

편의점 상품부터 치킨 교환권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꾸준히 모아서 치킨이나 한마리 시켜야겠어요 ㅋㅋ


광고 수백번은 봐준거 같은데 다 못 키웠넹,,

토스 고양이 키우기 같은 경우는 신경써야할 것도 많고 광고도 많이 봐야하고 잠깐 신경 못쓰면 1달이라는 기한이 끝나서 헛수고가 될 확률이 매우 높아요.

대신에 이 <발로소득> 어플은 포인트 적립 일자 기준으로 1년 후에 소멸된다고 하니 꾸준히 하시다가 교환권으로 바꿔드시면 되겠습니다.

나도 앱테크로 치킨 한마리 뜯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발로소득

 

playstore.me

 

다른 어플이 궁금하다면?

 

올해의 베스트 앱

 

deg.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