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견본씨의 잡동사니 월드

728x90

 

 

[앱테크&파이프라인] 게임같이 쉽고 재밌게 돈을 번다? <애드픽> 출석 농장 출시!

[무자본 파이프라인] 일반인도 광고수익을 얻는 ! 앱테크에 관심이 있던 제가 거의 3년째 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일단 그동안의 수익을 까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누적 수익 561957포인트구요, 47만

gyeonbon.tistory.com

       

출석 농장 초반 꿀팁이 궁금하다면?


<애드픽>에 출석 농장 컨텐츠가 떴을 때 앱테크의 미래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서 꾸준히&많이 농장을 키웠는데요.

현재 저는 농장 만렙인 30렙을 찍고 연구 내실을 다지고 있습니다.

 

이전 글에 수확하기 70%만 해도 된다고 추천드렸었는데, 농장 레벨이 24가 넘어가니까 수확하는 텀이 20분이 넘어가고 중간에 일꾼 고용시간이 만료되어서 수확 배속이 느려지니까 그 시간에서 손해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농약연구를 50%까지 완료했습니다.

 

발굴아이템 드롭확률은 만렙 찍고 좀 높아진거 같긴한데 지금 생각하면 똑같은거 같아요 ㅋㅋ

아마 추후 업데이트로 50렙 정도되면 좀 차이가 있을거 같기두..


 

얼마 전에 공지와 함께 추가된 것들도 있었는데 잠깐 짚고 넘어갈게요!

 

업데이트한다고 해서 헐레벌떡 갔더니,, 업데이트를 빙자한 평민 기죽이기??

 

미션과 일꾼이 추가되었다고 하는데요,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애드픽> 노하우가 쌓여서 한달 수익이 몇십, 몇백만원 나는 분들이 아니면 없는 미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 없다고 생각해야하는 사람 중에 저도 있어요 ㅠㅠ

 

사실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애드픽>의 메인 컨텐츠인 광고수입으로 몇십, 몇백을 버는데 이 농장에 시간을 갈아가면서 농장을 키우는 엘리트들은 없을 것 같다는게 제 의견입니다.

그래서 광고수익이 없는 제가 10위 안으로 들 수 있는 거겠죠.

 

제가 생각할 때 이 농장 30렙으로 한달동안 씨앗을 모아서 벌 수 있는 최대 포인트는 대략

 

(수확을 놓치는 걸 감안해서)하루 60만 씨앗 X 30일 = 1800만 씨앗

1800만 씨앗 = 블랙박스x6 = [최소12000 ~ 최대300000] 포인트

최대값은 절대(!) 안나오고, 60000포인트 이하일 것으로 추정

중간중간 발굴로 얻은 부가수입은 10000포인트 이하일 것으로 추정

농장 만렙이 나중에 50, 100으로 늘어난다고 가정하면 꽤 괜찮다고 봅니다.

하지만 <애드픽> 쪽에서 메인 컨텐츠가 아니라 보너스를 나눠주는 파이가 많아지는걸 좋아할까요?

아마 그것을 막으려고 만렙 제한을 50 정도에서 멈춰버리면 아마 투자대비 효율이 안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저는 뭐 집돌이라 쉴 때 집에서 유튜브 보면서 수확을 딸깍딸깍하는 스타일이라 충분히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 10/30 잠수함 너프로 기존 계산법이 완전히 달라짐! 확인하세용~

 

!긴급 필독! <애드픽> 출석 농장 잠수함 패지!

은 역시 날 좋아하는게 분명해! 이렇게 컨텐츠를 아낌없이 퍼주다니 ㅋㅋㅋ 다만 공지도 없이 잠수함 너프해서 욕도 먹었으니 끝까지 보시길 바랍니다. 잘한 것! 1. 매크로 방지(수확) 이제부터

gyeonbon.tistory.com


출석 농장에 있는 랭킹 시스템도 보여드릴게요!

 

1위 : 1만 씨앗팩(최소 50만 ~ 최대 150만 씨앗)

2~5위 : 5천 씨앗팩(최소 25만 ~ 최대 75만 씨앗)

6~10위 : 1천 씨앗팩(최소 5만 ~ 최대 15만 씨앗)

 

노랑색 형광팬으로 칠한게 접니다!

응원 씨앗 랭킹은 1위를 노리고 투자했다가 본전도 못찾고 아주 씨게 손해보는 거라 쳐다도 안보는게 좋습니다.


저보다 더 일찍 농장에 진심이신 두 랭커분이 계시는데 1주일만에 농장 30렙 만렙을 찍고 지금 3등인 저랑 격차가 어마무시합니다 ㄷㄷ

수확 씨앗 차이가 2등이랑 140만, 1등이랑 220만 씨앗이니까 넘사벽이죠.

저는 일꾼 수확 속도가 최대 6배속인데 이분들은 7배속, 광고수익이 좋으면 8배속까지 하실 수 있어요.

그래서 요새 저는 맘 편하게 5위 안에만 들자고 뇌이징하고 있습니다 ㅋㅋ큐ㅠㅠ


이 농장 키우기가 미래 용돈벌이로 괜찮겠다 싶으시면 아래 링크로 오셔서 [도깨비 일꾼]으로 농장을 빠르게 키워보시죠!

 

↓ ↓ ↓ ↓ ↓ ↓ ↓ ↓ ↓ ↓ ↓ ↓

 

 

 

애드픽 농장

농장 구경해보세요!

adpick.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