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견본씨의 잡동사니 월드

728x90

제가 아주 오래 전부터 간절히 기다려온 만렙 제한이 드디어 풀렸습니다!

뭐 자세히 들여다보면 수상하긴한데 저는 마음의 준비를 마쳤거든요.

한번 같이 살펴보시죠!


 

11월 16일 3시 39분 역사적인 농장 초월 시스템 개시!

유료 구독 서비스인 플러스 멤버십 이용자들만 해당이 되는 농장 레벨 초월 기능이라는군요.

31레벨 부터는 각 레벨별로 정해진 "플러스XP" 점수에 도달한 후에 기존처럼 업그레이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농장 방문시 플러스XP 획득

멤버십 LITE 유저 : 800점 + 방문한 날의 일평균 인센티브 만큼 XP점수 추가 획득

멤버십 BASIC 유저 : 1200점  + 방문한 날의 일평균 인센티브 만큼 XP점수 추가 획득

멤버십 PRO 유저 : 2000점  + 방문한 날의 일평균 인센티브 만큼 XP점수 추가 획득

 

(플러스 멤버십 > 이번달 인센티브 / 30일) - 이번달 인센티브를 30일로 나눠서 나온 점수가 플러스 멤버십을 초과해서 얻을 수 없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플러스 멤버십 LITE 유저는 800점 + 하루치 인센티브 800점을 최대로 얻을 수 있고

플러스 멤버십 PRO 유저는 2000점 + 하루치 인센티브 2000점을 최대로 얻을 수 있다는 걸로 해석이 됩니다.

 

레벨별로 초월에 필요한 점수를 초과한 경우 적립되지 않고,

플러스 구독이 해지될 경우에는 초월 전 레벨인 30레벨로 고정이 되고,

재구독시 초월된 레벨로 복구된다고 하네요.

 

농장에서 제 것으로 확인해보니 제가 투자한 3300원짜리 LITE가 800점의 플러스 XP를 얻었고 쇼핑으로 얻은 인센티브 2점이 추가된 것 같네요.

저는 광고로 버는 포인트가 별로 없어서 인센티브가 적기 때문에 다른 분들에 비해서 얻는 플러스XP가 좀 적을 것 같아요.


이번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해서 유료 구독자와 무료 이용자들 간의 격차는 더 벌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뭐 저도 알고 운영자도 알고 대부분이 알고 있듯이 <애드픽>이 자선사업가도 아니어서 열심히 하는 유저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건 당연하죠.

여기서 차별을 당하는 걸로 느끼고 불만을 가지는 분들도 이해는 합니다.

흥미가 떨어져서 활동량이 적어지는 분들도 있을거구요.

 

저는 어떻게 할거냐고요??

 















바로 PRO 구독 박아버리기!!!

 

저는 리뷰어기 때문에 잠깐 머릿속으로 생각하고 바로 결제했습니다.

누군가 제 리뷰를 보고 있다면 궁금한 점을 풀어드리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게임에 현질한다고 마인드컨트롤하고 초월 시스템에 대해 낱낱히 파헤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