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견본씨의 잡동사니 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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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제가 편한 루트를 요약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거는 아래쪽을 참고하시구요.

 

최초 쿠폰 보상 9999다이아 : WELCOMEMS (23/11/01 습득 가능으로 확인)

 

 

[1] 룰렛 돌리기

 

[2] 상점에서 무료 소환 돌리기, 1A 무료 다이아 얻기

 

[3] 우편함에서 무료 다이아 수령하기

 

{파랑 동그라미에서 버프 받기}

 

[4] 던전 돌리기(다이아/골드/유물/특성/링)

*주의사항* 링던전은 모든 일퀘 끝나고 돌릴 것!

 

[5] 이벤트에서 수호자 영역 이벤트 돌리기

*500 다이아까지 돌려도 이득임

*상황에 따라서 더 해도 됨

 

[6] 배틀 패스 무료 보상 얻기

*퀘스트 수령해야 게이지가 오름

 

[7] 일일퀘스트 모든 다이아 보상 수령

 

[8] 타워, 연금술, 광산을 마지막에 할 것

*버프가 필요없는 일퀘

 

{빨강 동그라미}

시간이 많으면 10분마다 등장하는 다이아, 골드 보상을 수령할 것

상당히 짭짤함

 


 

1. 룰렛 돌리기

하루 5번 돌릴 수 있음.

첫 번째는 무료, 두번째부터 다섯번째까지 광고 보고 돌릴 수 있음.

 

2. 상점에서 무료 소환 돌리기, 무료 다이아 얻기

무료 소환은 각각 3번 할 수 있고 35회 소환까지 점차 늘릴 수 있음.

무료 다이아도 <제한된>을 눌러서 1A 다이아 수령 가능.

 

3. 우편함에서 무료 다이아 수령하기

매일 1A와 광고 보고 1A를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주마다 한번씩 7A 다이아를 줌.

 

{파랑 동그라미에서 버프 받기}

골드 획득 증가, 공격력 증가, 스킬 카운트 다운 감소가 처음에는 배수가 낮지만 광고를 꾸준히 봐서 최대 레벨까지 찍을 수 있음.

광고를 많이 볼수록 공격력과 체력도 올라가는 광고전사가 될 수 있음.

꾸준히 오래할수록 무과금도 강해질 수 있는 구조임.

 

4. 던전 돌리기 (다이아/골드/유물/특성/링)

스펙이 좋으면 쭉쭉 높은 레벨 던전을 깰 수 있음.

링 던전은 파밍 방법이 복잡하니 마지막에 다루겠음.

 

5. 이벤트에서 수호자 영역 이벤트 돌리기

이벤트 전용 재화를 모으는데 500 다이아까지 돌려도 이득이고 필요하다면 더 돌려도 됨.

현재 골드 등급까지 있고 본인 빼고 나머지는 봇으로 추정.

나중에 챌린저 등급이 나오면 순위 연동이 될 것 같음.

 

<필수 공략>

여기 상점에서 최종 단계 장비/스킬/펫을 구매할 수 있음.

가격은 100000캔디 = 100A 캔디

하루에 새로고침 5번 정도하고 안나오면 다음을 기약하는게 좋음.

 

6. 배틀 패스 무료 보상 얻기

'[4]던전 돌리기'를 끝냈으면 퀘스트 3개를 수령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음.

 

7. 일일퀘스트 모든 다이아 보상 수령

 

8. 타워, 연금술, 광산

 

(1) 타워

6x6 안개를 제거하는 미니게임인데 처음에는 효율을 따지다가 지금은 막 누름.

고민할 시간이 아까운 미니게임.

얻은 재화는 연금술에서 사용하여 공격력 상승 등의 스펙업 할 수 있음.

 

(2) 광산

이런 느낌의 미니게임이며, 간만에 플래시 게임 추억이 돋아서 끝까지 달려버림.

영웅 3명 중에서 가장 성능이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 셰롤.

이동속도 20% 감소는 스킬을 더 박을 수 있는 시간을 벌어줌으로써 수치로 나오지 않는 딜뻥이 상당할 것임.

16시간씩 총 20번 모집해야하는데 대충 한 영웅당 20일 걸린다고 보면 됨.

광산 파밍으로 얻은 크리스탈로 승천 재료를 구매할 수 있고 나중에 잘 나오지 않는 흰색, 초록색 장비/스킬/펫을 구매할 수 있음.

 

9. 링 던전

노랑 던전 효과는 해당 던전만 버프 줌. 파랑 반지 효과를 가져가야 반지에 각인됨.

 

매 층마다 3개의 버프 효과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으며, 광고를 보고 리롤이 1번 가능하다.

노랑 던전 효과는 해당 던전에서만 버프를 주니까 고르지 않는게 좋다.

파랑 반지 효과를 가져가야 반지에 각인되니까 주의할 것.

링을 강화한다는 옵션도 있는데 풀강해도 별 의미없다.

왼쪽은 과거 1티어 반지(쿨감 47%) / 오른쪽은 현재 1티어 반지(쿨감 27% + 딜뻥)

 

쿨타임 패치 전에는 광고 보고 얻는 49% 쿨감이랑 반지에 붙어있는 47% 쿨감으로 무한 스킬 발사가 가능했는데 누가 렉걸린다고 건의해서 그런지 따로 쿨타임 되도록 패치를 해버렸다.

기존에 스킬이 0.5초마다 나가는게 2.5초로 바뀔 정도.

 

지금은 쿨감이 27%만 되도 쿨감 47%랑 얼마 차이 안나니까 쿨감 30%만 맞추고 공격력/치명타 피해를 올리는게 0티어

 

그게 좋은거야 이놈아.. 지금 나오는 스킬 쿨탐 보면 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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