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견본씨의 잡동사니 월드

728x90

 

일단 어떤 기준으로 선정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지극히 주관적임. 나한테 별로인 어플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개꿀일 수도 있음)

 

1. 나의 하찮은 신념


1. 어디 돌아다녀야 하는 어플은 거른다. 나는 아싸 집돌이기 때문이다.

2. 커뮤니티 활동을 많이 할수록 포인트를 더 주는 어플도 별로다. 게시글 누르고 답글 달아주고 거짓 공감해주는게 귀찮다..
(커뮤니티 말고 다른 포인트 벌이가 할만하면 계속 해봄)
3. 게임으로 돈을 버는 건 거른다. 거의 모든 어플들이 게임에 정신팔리게 해놓고 광고를 덕지덕지 쳐바른다. 심지어 꼼수를 부리는 어플들도 있다.
4. 글을 읽으면 포인트를 주는 어플을 선호한다. 분활화면으로 유튜브를 봐야하기 때문이다.
5. sns, 유튜브를 보면 포인트를 주는 어플은 거른다. 분활화면으로 유튜브 보니까 적립이 잘 안되더라!
6. 출첵, 미션, 이벤트로 포인트를 주는 어플은 무조건 해본다.

 

2. 지금까지 해본 어플들 간단 정리


<해볼만함>(뉴스픽이 핵노가다로 내려갔습니다)

1. 캐시미션 : 미션하는 재미가 있고 포인트 보상도 괜찮다고 본다. 단, 개발자가 발로 뛰어서 미션을 받아오는지라 미션이 종료되기도 한다. 일주일해보면 미션할게 별로 없을 것이다.

2. 만물상 : 유저들이 많아서 짤짤이를 자주 뿌린다. 이벤트도 여러개 있는 편이라 할만하다. 단, 광고 보상은 다른 어플들에 비해 조금 짠 편이다.

3. 오늘의 캐시 : 어플 나온지도 얼마 안됐고 다운로드 받은 사람이 많지 않지만 출첵, 룰렛, 랜덤보상으로 포인트 수급이 다채롭다. 포인트 수급은 만물상보다 조금 딸린 편.

4. 돼지저금폰 : 첫인상이 뭔가 할게 적어서 심심한 어플이라고 생각했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니 꽤나 정직한 어플이었음! 추첨과 출첵 밖에 없지만 귀찮은 짜잘한 미션이 없어서 오히려 깔끔한 어플임. 출금 보너스도 이상하리만치 낭낭해서 한번 존버해볼 생각.
2020.09.11. > 지금까지 해본 결과, 딱히 메리트가 없음. 다른 좋은 어플들이 많아서 신경쓸 겨를이 없음. 애매함 단계로 내리기 전에 조금만 더 지켜보자.

5. 뮤직캐시 : 멜론만 아니라 삼성 뮤직도 해당되서 괜찮은 어플. 그냥 음악만 틀어놓으면 뮤직박스라는 쿠폰이 쌓임. 막 돈이 쌓인다는 느낌보다는 옛날 문구점에서 종이 뽑기하는 기분으로 슬렁슬렁 즐기면 맘 편함.

6. 스크리치 : 이런 어플 쓰면서 처음으로 경품 타봄. 심지어 어플 시작 5분도 안되서!! 사기인가 싶어서 후기도 보고 리뷰도 봤는데 처음에는 경품 1개 무조건 당첨당하는 것 같다.. 근데 포인트 수급이 거의 없다고 봐야할 것 같음. 일단 두고 보겠어.
(업데이트)
다음날 어플 열어보니 스크래치 긁는게 리셋되었다! 포인트 수급은 가능. 그런데 당첨됬던 것은 스크래치가 안 뜸.

<애매함>

1. 캐시베이직 : sns, 유튜브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한테는 할만한 앱. 근데 분활화면으로 유튜브를 보면 가끔 적립이 제대로 안찍힌다. 큰 기대 안하는 편.

2. 돈팍 : 이건 뭔가 내 촉이 거부하고 있는 스타일의 어플이다. 가입조차 할 수 없었어..

3. 랜덤캐시 : 내가 랜덤 타워 디펜스는 좋아하지만 돈을 투자해서 랜덤으로 얻는 거는 극혐한다. 내가 운이 ㅈㄴ 없기 때문. 누군가는 돈을 땅에 버리고, 누군가는 그걸 쓸어담는 류의 어플이니 본인이 후자라고 생각하는 사람한테 추천한다.(사실 그만두라고 하고 싶을 정도로 도박성이 심함)

 

<핵노가다>

1. 돈푸쉬2 : 기준 금액을 달성하면 출금 금액을 뻥튀기해서 주는 이론적 갓어플. 근데 포인트 주는게 1p, 2p.. 간에 기별도 안간다.. 나는 눈에 안보이는 거는 못 버텨용..심지어 커뮤니티질을 해야함.


2. 짤(시즌2) : 이거 만든 사람 머리 개 좋음. 아기자기한 그림체와 디자인에 미니게임, 룰렛, 슬롯머신 등등 모든 소스들이 한 곳에 있음. 근데 속이 너무 다 보임. 광고 오래 노출하려고 광고는 끝났는데 타이머가 10초 이상 남아있고, 꿀🍯 따는 버튼에 광고가 절묘하게 뜸 ㅋㅋ 이건 리뷰 꼭 다룬다. 암튼 옛날 모바게? 그거 버전 업된 느낌이라 추억 돋음.
리뷰할려고 했는데 더이상 리뷰하는 의미가 있나 싶은 자괴감이 듬.. 안할 거 같음.

3. 애드볼 : 애드볼을 수급하는게 빡셈. 전형적인 영상보고 응모권 얻고, 응모권 써서 찔끔 당첨. 무한 반복. 전에 비슷한 앱 해본 적 있는데 비슷함.

 

4. 뉴스픽 : 지금까지 한 것 중에서 제일 포인트 잘 주고 상품 타간 사람을 실시간으로 알려준다.

(포인트 눈속임 지린다. 하루 4~5시간을 갈아넣어봤자 120원 내외 밖에 못 번다.. ㅅㅂ)

뉴스픽 리얼 후기(완결) : gyeonbon.tistory.com/56


<최악임>

1. spider solitaire : 후기 보면 가관임. 보석 가지고 장난질하기로 유명.

2. puppy town : 강아지 합성하면 돈 준다는 게임. 강아지가 귀여워서 해볼까 했는데 장난질하는건 똑같은가 봄.

3. aircraft carrier 2020 : puppy town 만든 회사 꺼 ㅋㅋㅋ. 더 말하기도 힘들다.


4. 드림트리 : 섭종한 듯하다. 후기보면 통수 맞은 유저들이 줄 서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